Japan 정말 너무 기뻐서 계속 사진을 찍어 친구에게 보내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51회 작성일본문
먼저, 이번에는 정말감사했습니다!!
학생때부터 계속 낮은 코가 콤플랙스라 신경쓰였었습니다만, 다양한 증례를 보고 코원의 증례가 가장 저의 취향에 맞아
이곳에서 무조건 하고싶어! 라고 생각했었기에, 드디어 나의 꿈 하나가 이루어지는 구나 싶어 굉장히 행복했습니다.
만나뵙기 전까지는 저의 불안함에 귀기울여주시고, 모두가 웃는 얼굴로 대응해주셔서, 조금 있었던 불안도 전부 기대감으로 바뀌었습니다.
깁스를 빼기 전까지도 변화를 느낄 수 있었기에, 그것이 정말 너무 기뻐서 계속 사진을 찍어 친구에게 보내었습니다.
결심하고 혼자 한국에 와서, 코원에서 수술을 받아 정말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에 오면 선생님을 만나러 오고싶어요.
다시한번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