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앞으로의 인생을 밝고 긍정적이게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1회 작성일본문
처음 코수술을 코원에서 하게 되어 굉장히 만족하였고 기뻤습니다.
매일 라인으로 빠르게 대응해주시거나, 저의 질문에도 친절하게 대답해주셔서
불안한 것 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상담에서도 필요없는것은 하지않아도 된다거나 마음을 담아 해주셔서 안심했습니다.
계속 코 성형을 하고 싶었는데 드디어 해서 앞으로의 인생을 밝고 긍정적이게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컴플랙스가 조금이라도 없어지고 자신감이 붙을 것이라고 생각하기에,
굉장히 기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