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도 애프터케어가 좋았습니다 > 자필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무엇보다도 애프터케어가 좋았습니다 > 자필후기

본문 바로가기
 

자필편지

홈 > 환자후기 > 자필편지

Japan 무엇보다도 애프터케어가 좋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4회 작성일

본문



65904ed4cf3d5cff6a98427c11e6f83f_1773737245_6259.jpg

이번에 코의 수정으로 코원에서 수술해받았습니다.

상담이 친절하고 굉장히 좋았습니다. 수술도 문제없이 끝났고,

무엇보다도 애프터케어가 좋았습니다.

수술후는 매일 내원하여 붓기를 빼주는 레이저를 받았습니다. 

아직 부어있습니다만, 코가 예뻐지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