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55회 작성일본문

처음 수술 상담 받을때 부터 원장님, 실장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원장님 께서 제가 걱정하는 부분과 고민같은 부분을 잘 공감해주시고 적절한 수술 방향을잘 안내해주셔서
수술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술 예약이나 수술은 처리진행이 빠르게 처리되어서 좋았고, 자연스럽고 적당히 높게 코수술 되어서 만족합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