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굉장히 만족하는 모양이 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6회 작성일본문
친구의 소개로 코원에서 수술하게 되었습니다.
상담, 라인에서의 대응도 친절하고
수술전일에는 안심시켜주시는 메세지도 받아서 안심하고 수술에 임했습니다.
이마에 지방이식, 코수술, 눈 아래 지방재배치를 했습니다만, 굉장히 만족하는 모양이 되었습니다!
수술후의 케어도 섬세하고, 직원분들도 실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셔서 정말 안심하고 수술, 수술 후의 케어를 받았습니다.
코원에 부탁해서 정말 다행입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또 신경쓰이는 부분이있다면 코원에 연락할테니 잘부탁드립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