굉장히 만족하는 모양이 되었습니다! > 자필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굉장히 만족하는 모양이 되었습니다! > 자필후기

본문 바로가기
 

자필편지

홈 > 환자후기 > 자필편지

Japan 굉장히 만족하는 모양이 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6회 작성일

본문

f5fea8ef04b6de3e133d9e5e53685029_1775462106_3608.jpg
 


친구의 소개로 코원에서 수술하게 되었습니다.

상담, 라인에서의 대응도 친절하고

수술전일에는 안심시켜주시는 메세지도 받아서 안심하고 수술에 임했습니다.

이마에 지방이식, 코수술, 눈 아래 지방재배치를 했습니다만, 굉장히 만족하는 모양이 되었습니다!

수술후의 케어도 섬세하고, 직원분들도 실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셔서 정말 안심하고 수술, 수술 후의 케어를 받았습니다.

코원에 부탁해서 정말 다행입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또 신경쓰이는 부분이있다면 코원에 연락할테니 잘부탁드립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