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기분좋게 대응해주셔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 자필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모두 기분좋게 대응해주셔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 자필후기

본문 바로가기
 

자필편지

홈 > 환자후기 > 자필편지

Japan 모두 기분좋게 대응해주셔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8회 작성일

본문

65904ed4cf3d5cff6a98427c11e6f83f_1773738328_7566.jpg
 


처음으로 코 수술을 하게되어 굉장히 긴장해버렸습니다만,

스태프 분들이 굉장히 친절히 대응해주셔서 안심하고 수술받을 수 있었습니다.

당초에는 실리콘을 넣을지 말지도 고민했습니다만, 실장님과 원장선생님 모두 필요없는 수술은 확실하게

하지않아도 된다고 말해주셔서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수술 직후에도 통역사님이 말을 걸어주셔서

무서웠던 것도 릴랙스 할 수 있었습니다,

수술이 끝난 후에도 택시와 약을 전부 준비해주셔서 굉장히 감동받았습니다! 밤 8시 정도였습니다만

모두 기분좋게 대응해주셔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아직 부어있습니다만, 앞으로의 경과가 기대됩니다.

코원에서 성형해서 정말 다행입니다.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