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모두 기분좋게 대응해주셔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8회 작성일본문
처음으로 코 수술을 하게되어 굉장히 긴장해버렸습니다만,
스태프 분들이 굉장히 친절히 대응해주셔서 안심하고 수술받을 수 있었습니다.
당초에는 실리콘을 넣을지 말지도 고민했습니다만, 실장님과 원장선생님 모두 필요없는 수술은 확실하게
하지않아도 된다고 말해주셔서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수술 직후에도 통역사님이 말을 걸어주셔서
무서웠던 것도 릴랙스 할 수 있었습니다,
수술이 끝난 후에도 택시와 약을 전부 준비해주셔서 굉장히 감동받았습니다! 밤 8시 정도였습니다만
모두 기분좋게 대응해주셔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아직 부어있습니다만, 앞으로의 경과가 기대됩니다.
코원에서 성형해서 정말 다행입니다.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