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성형을 더 권하거나 그러지 않으셔서 좋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96회 작성일본문

살면서 코가 항상 컴플렉스 였고 학생때부터
코성형을 하고싶었는데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제가 원하는 모양대로
해주시고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병원을 여러곳 알아봤는데 여기가 제일 예쁘고
자연스럽게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담할때 정말 필요한 설명만 해주시고
다른 성형을 더 권하거나 그러지 않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해요♡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